비틀즈 노래모음 명곡베스트12곡

카테고리 없음|2022. 12. 3. 23:54

 

비틀즈 노래모음 명곡베스트12곡  

이번엔 전설의 록,팝 밴드인 비틀즈의 명곡 노래모음과 소개에 대하여 정보 안내를 해보도록 할까요!

비틀즈 노래

초기에 존레논, 폴매카트니, 조지해리슨, 스튜어트 섯클리프, 피트베스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1960년부터 3년동안 리버풀과 함부르크의 클럽등에서 공식활동을 했었어요.

비틀즈 노래

그렇게 지내오던 중 피트베스트가 탈퇴를 해보시게 되어지면서 링고스타로 대체가 되었어요. 또 비틀즈하게 된다면 빼놀수없는 없는 사람이 있는데요. 브라이언 엡스타인은 기존에는 매니저였는데 밴드에 관련 되어진 큰 활약으로 인해 다섯번째 멤버로 표현이 되시기도 하죠.

비틀즈 노래

1962년 첫 싱글앨범인 'Love Me Do'로 영국의 음악차트를 휩쓸게 돼요.

비틀즈 노래

또한 다음해인 1963년에 정규 1집 앨범을 발매년요. 'Please Please Me'였죠. 첫 싱글부터 조지마틴이 Le It Be를 제외한 대부분의 앨범을 프로듀싱하죠.

비틀즈 노래

1집 앨범인 Please Please Me가 30주간 1위를 차지하고 뒤이어 발표하셨던 두번째 앨범인 With The Beatles로 21주간 영국 차트 1위를 차지하게 되어지면서 비틀즈는 상당한 관심을 얻습니다.

비틀즈 노래

비트즈는 1963년 성공적인 영국 순회 공연을 하게되어 지면서 영국 최고의 스타가 되기는 했지만 미국에서 지금도 무명 밴드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비틀즈 노래

당시 미국에선 비제이(Vee-Jay)와 같은 소규모 레이블을 통하여 그들의 히트한 곡들이 소개되는 정도였을 뿐이었는데 이마저도 신통치 않았어요.

비틀즈 노래

그러나 1964년 초 싱글 'I Wanna Hold Your Hand'가 미국의 한 라디오 방송에서 소개되어 지면서 싱글 발매 2주일이 되어지기도 전에 빌보드 싱글 차트 정상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게 되었고 이곡의 인기에 힘입은 비틀즈는 1964년 2월 7일  마침내 미국에 상륙하게 되어지죠. 소위 영국의 침략이라고 일컫어졌는데요.

비틀즈 노래

1970년 정식 해산되어지고 이후 솔로정식으로활동을 시작했네요. 1970년까지 총 12장의 정규 앨범을 발매하였고, 세계적으로 16억 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올려 가수중에는 최고 기록으로 남아있습니다.

비틀즈 노래

공식적으로는 7년 정도 정식활동을 하였었기도 했지만 비틀즈가 음악의 장르, 문화, 사회전반에 영향을 많이 미쳤다고 할수있답니다. 간만에 추억의 대표곡들 노래모음을 감상해볼까요!?

노래모음 명곡듣기 순서  

Beatles- Let It BeThe Beatles - YesterdayThe Beatles - Michelle (With lyrics)The Beatles - Come And Get ItThe Beatles - Hey JudeHello Goodbye!!!!The Beatles - I Want To Hold Your HandOh! Darling - The Beatles (Legendado em portugues) (Rare)The Beatles - And I Love Her [Digital Remastered]The Beatles - (1968) Lady Madonna

노래모음 명곡 다시듣기  

비틀즈의 베스트히트한 노래들 간만에 감상하시면서 이번에도 좋은일이 가득한 하루 되었으면 좋겠네요!! 핸드폰에서 재생이 안되시면 지금화면 맨아래 방향으로 내리시면 'PC화면'버튼이 있는데요. 해당버튼 클릭하신 후 화면전환 하시고나서 비디오 재생하면 정상 동작 해요.

 

관련글
 

김용임 훨훨훨 신곡 노래듣기

반갑습니다 여러분 이번에 정말 간만에 방문자님 분들에게 즐거운 음악 감상을 소개를 해볼 겁니다. 오늘 방문자분들과 같이 들어 볼 노래는 바로 가수 김용임 훨훨훨이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를 해 보았습니다. 워낙에 김용임 씨는 노래 잘하시는 트로트 여성싱어로 유명하신데요 아마도 국내여성싱어 트로트 계열에선 최고의자리이지 않나 싶습니다 이번엔 발표 하였던 노래 중 김용임 훨훨훨을 준비해 보시게 되었어요.. 요즘에소개해보는 이노래가 더더욱 화제가 되어 주시기도 하셨었죠 얼마 전에 방향을 하였던 미스 트롯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에서 한 참가자인 정미애 씨가소개해보는 이노래를 불렀어 쪽 그러면서 화제가 되어 다시 오리지널 원곡까지 큰 인기를 해보게 되어 준 거에요. 미스트롯 애 참가하셨었던 정미애 씨가 불러주신 훨훨훨..

자세히 보기...

 

비올때듣기좋은노래100

요즘 장마철이라 거의 매일 비가 내리고 있네요. 특히 어제랑 오늘은 정말 매우많은 비가 내리고 있네요 오늘은 비올때들어 보기 좋은노래들을 준비 해보았습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한번 듣게 되시면 정말 공감을 하시게 될만한 명곡 노래들인데요. 비가 오는 날이면 정말 감수성이 풍부해지고, 감성적으로 바뀌는것같습니다. 저역시 그러하기 때문에 이럴땐 슬픈 발라드곡이나 조용하고 잔잔한 음악을 들어보고 싶어집니다. 오늘 준비해본 모음이 딱일듯 싶어서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준비해본 노래들은 Youtube에서 찾아왔습니다. 모두 100곡의 비올때들어보기 좋은노래 추천노래들이 수록이 되어있습니다. 저 역시 너무나 들어보기 좋기때문에 매일매일 조용히 혼자 들어 보고 있었네요. 이번에 방문해 주신 분들도 정말 반갑고 들어보..

자세히 보기...

 

festival 노래듣기 엄정화 페스티벌

노래사랑에서 간만에 그시절의 노래 한곡을 또 포스팅을 해보네요. 지금은 갑작스레 날싸기 많이 쌀쌀해졌죠. 오전오후으로는 정말 추워서 일교차가 심하더군요. 준비해드린 이번 노래는 여름에 들어보시기 딱 좋은 노래였었는데요. 여름 노래이지만 저는 우울하고 울적하게될 때 한번씩생각이 나더군요. 바로 엄정화 페스티벌이라고 하는 노래랍니다. 안내하는 이노래는 매우 밝고 경쾌한 노래랍니다. 언제 들어보아도 엄정화 페스티벌은 정말 좋은듯합니다 나온지도 정말 오래되었습니다. 엄정화 페스티벌 이곡이 언제 나왔는지 확인하여보니 1999년도에 발표를 하시게 되었습니다. 정규 5집 앨범의 히트한 노래이었죠. 엄정화 페스티벌 이곡역시 주영훈씨가 만들어주셨던 곡이었죠. 곡에 어느정도 얽힌 사연이 있더군요. 기존에는 엄정화 페스티벌..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