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flac mp3 변환 프로그램

카테고리 없음|2022. 11. 7. 10:09

 

mp3파일을 통해 주로음악을 들어보기를 하실겁니다. mp3파일이 그냥 음악듣기에는 무난한거 같네요. 간혹 음악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보게되면 flac 파일로 되어있을 경우가 있는데요. flac라고 하는 파일 자체가 무손실 음원파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mp3보기보다는 마땅히 크기가 큽니다.

flac mp3 변환

그로 인해 mp3화일로 변환을 하셔야할떄가 있죠. 이럴때 필요하셨었던게 flac to mp3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엔 무상으로 제공이 되어지는 flac mp3 변환 프로그램을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건데요. 간단하니 방문자분들도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flac mp3 변환

먼저 이 프로그램을 내려 받는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이번 설명해 드리는 프로그램은 Smart MP3 Tools라고 하는 홈페이지에서 받아볼수 있습니다.

여기을 눌러주신다면 상단에 보이시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돼요.

 

👉flac mp3 변환

 

이동을 했으면 이젠 거기에서 제가 표시를해둔 부분을 클릭해주면 다운받을수 있겠죠.

flac mp3 변환
flac mp3 변환

내려받기를 받으셨다면 이제는 셋업을 하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인스톨 방법은 어렵지 않거든요. 그냥 실행을 해주셔서 셋업을 하시면 되느데요. 셋업을 전부 하시고나서 실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용방법들도 상당히 쉽고 편리합니다.

flac mp3 변환

Add를 클릭하셔서 화일을 올려 두시고, 또한 아래에 있는 출력폴더를 셋팅해주기도 하는데요. 아래에 있는 Convert to MP3버튼만 누르시면 flac mp3 변환 프로그램이 알아서 flac를 mp3로 변환을 해주기도 하는데요. 이용방법들도 엄청간단하군요. 필요한분들은 바로 받아보셔서 이용해 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