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및 업무시간

생활정보|2023. 11. 16. 11:01

 

비씨 카드 이용을 하다가 보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거나 상담을 받아야 하는경우가 상당히 많으실겁니다. 오늘은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함께 통화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 같이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모두다 비대면으로 처리가 되어지다 보니 전화를 이용한 콜센터 역시 더 연결이 힘들어진것 같기도해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고객센터

이런 카드사들은 모두 콜센터들을 운영하고있습니다.

영업점이나 본사로 직접 방문하시는것도 방법일수 있습니다 최근 전염병 사태로 인해 더욱더 연결이 어렵게 느껴지는것 같기도 합니다 자 그럼 비씨카드 고객센터 안내를 해볼게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비씨카드 콜센터

비씨카드 고객센터는 오전 9시에서 오후 6기 평일기준으로 운영이 되어집니다. 이외의 시간에는 운영을 하지 않고 분실이나 조회등의 서비스만 이용이 가능해요. 가장 전화가 어려운 시간대는 오전 10시에서 오후 2시 사이라고 합니다. 몰리면 이 시간대외에도 연결이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업무별 전화번호

비씨카드 고객센터는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업무내용에 따라 콜센터가 따로 분리가 되어져있습니다.

일반 대표번호는 1566-4000번으로 해주시면 되고, 여러분들이 원하는 업무내용이 명확하다면 전용 상담센터로 전화하시는게 연결이 더 빠릅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FAQ 확인하기

비씨카드 고객센터 연결하지 않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FAQ 자주묻는 질문을 통해서 원하는 답을 얻으실수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이곳을 통해서 원하는 답을 얻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채팅상담/전화예약 하기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라면 계속 비씨카드 고객센터 통화 시도 하는것 보다는 Email상담이나 전화예약을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언제 연결이 될지 모르니 상담예약을 해두시는게 오히려 마음이 편할수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는 하단 링크 달아드리겠습니다. BC카드 고객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