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올때듣기좋은노래100

카테고리 없음|2022. 11. 15. 21:42

 

요즘 장마철이라 거의 매일 비가 내리고 있네요. 특히 어제랑 오늘은 정말 매우많은 비가 내리고 있네요 오늘은 비올때들어 보기 좋은노래들을 준비 해보았습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한번 듣게 되시면 정말 공감을 하시게 될만한 명곡 노래들인데요.

비올때듣기좋은노래

비가 오는 날이면 정말 감수성이 풍부해지고, 감성적으로 바뀌는것같습니다. 저역시 그러하기 때문에 이럴땐 슬픈 발라드곡이나 조용하고 잔잔한 음악을 들어보고 싶어집니다. 오늘 준비해본 모음이 딱일듯 싶어서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비올때듣기좋은노래

준비해본 노래들은 Youtube에서 찾아왔습니다. 모두 100곡의 비올때들어보기 좋은노래 추천노래들이 수록이 되어있습니다. 저 역시 너무나 들어보기 좋기때문에 매일매일 조용히 혼자 들어 보고 있었네요.

비올때듣기좋은노래

이번에 방문해 주신 분들도 정말 반갑고 들어보기 좋을듯합니다. 간만에 들어보시는 곡들도 많아요. 국내 가요 뿐만아니라, 팝송들도 모조리 들어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방문 하신 분들도 너무 들어보기 좋을듯합니다. 가져온곳은 Youtube입니다. 바로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추천을 해보는 비올때듣기에 좋은노래 모음인데요. 처음으로는 박혜경씨의 Rain이 흘러나오고있네요.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현재 안내해드리는 찬찬히 들어보시기를 해보면서 이번에도 행복한하루 보내셨으시면 하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