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생활정보|2020. 11. 16. 19:24

 

반가워요 이번엔 캐논에서 제조되는프린터를 인스톨 해보시는 법에 대해서 안내 해 드리도록 할께요.캐논은 참 여러가지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이에요디카가 가장 유명한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하지만 오피스쪽에선 프린터도굉장히 유명한데요.

 

 

그렇기에 이번엔 프린터를 인스톨 하면서 동반 인스톨 해보셔야하는 Program을 다운로드 하는법 안내 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쉬우니 따라서 하세요.컴퓨터와 프린터를 연결을 하시게 되었다고 해서 바로 바로 사용이가능한것은 아니에요. 혹시 인스톨CD를 분실을 해버렸다면컴퓨터로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자 그러면 온릉느 캐논 프린터의 모델명을 갖고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드라이버를 바로바로 다운 받아보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건데요.

가장우선 캐논프린터를 받아주시려면 요기를 누르세요.

또한 대략적인 모델명을 넣고 검색을 눌러캐논프린터드라이버의 인스톨File을 검색해봅니다.

 

 

그러면 이렇게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화면이너무나도 나오게 됩니다. 저는 mx700으로 검색을 해보았늗네요.검색된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의 다운로드가 10개가 나오 더라고요.나와있는 이중에서 자기 자신의 컴퓨터 OS에 맞는거로만 추리려면왼쪽의 OS를 누르시면 되는데요.캐논 정식 다운로드 센터굉장히 잘되어있어요

 

 

그러면 자기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version들만 각각검색이 되어집니다.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받아 볼수 있습니다.캐논다운로드센터에서 회원가입이나 LOGIN없이꽁짜로 바로 바로 받아 볼수가 있습니다. 인스톨CD가 없다고해서 당황하지말고 곧 이렇게 캐논 정식 다운로드 센터에서검색을 해보신다면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이렇게 소개가 나오게 되어질건데동의를 눌르세요.캐논프린터드라이버 인스톨File을 실해을 해서절차진행을 해주시게되면 됩니다.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어렵지 않아요?캐논프린터드라이버 인스톨 방법 물론 어렵지 않거든요.프린터를 연결해주시고 나서 CD가 없을때는 당황하지말고이번 올려드린 캐논프린터드라이버 인스톨 및 다운로드 방법을참고하셔서 절차진행을 해보시면 되어질 것 같기도합니다.

댓글()